두돌된 아이와 함께 먹을 명란아보카도비빔밥 만들었어요! 시중에 파는 명란은 대부분 첨가물이 들어있는데 더바로명란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 자주 먹어도 안심이에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구이용이라 다른 제품보다 짠맛도 덜해 밥 비벼먹기 딱 좋아요! 명란이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고 영양가 있는 음식이라 10팩 쟁여놨구요🩵
euny*******두돌된 아이와 함께 먹을 명란아보카도비빔밥 만들었어요! 시중에 파는 명란은 대부분 첨가물이 들어있는데 더바로명란은 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서 자주 먹어도 안심이에요^^ 비린맛도 전혀 없고, 구이용이라 다른 제품보다 짠맛도 덜해 밥 비벼먹기 딱 좋아요! 명란이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좋고 영양가 있는 음식이라 10팩 쟁여놨구요🩵
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곳 먹어봐도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쟁여템으로 사놓고 솥밥이나 오차즈케 등 아주 잘 먹고 있어요!
jisu******몇 번째 재구매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곳 먹어봐도 여기가 제일 맛있어서 또 구매했어요. 쟁여템으로 사놓고 솥밥이나 오차즈케 등 아주 잘 먹고 있어요!
구워먹는 명란사면서 명란마요도 같이 주문했어요. 감태명란마요 주먹밥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좋아용 ㅎㅎ 계란말이도 명란마요에 찍어먹으면 최고! 짜지도 않고 명란도 많이 들어서 맛있어요!
jisu******구워먹는 명란사면서 명란마요도 같이 주문했어요. 감태명란마요 주먹밥 좋아하는데 집에서 만들어 먹으니 좋아용 ㅎㅎ 계란말이도 명란마요에 찍어먹으면 최고! 짜지도 않고 명란도 많이 들어서 맛있어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보관도 편리합니다. 어차피 명란 껍질은 안 먹어서 이렇게 상품화된게 참 좋습니다.
hskn***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보관도 편리합니다. 어차피 명란 껍질은 안 먹어서 이렇게 상품화된게 참 좋습니다.
조금씩 포장돼있어서 2명이서 안주로 먹기 딱 좋아요! 4년째 주문하고 있고, 가끔 보통 명란 구워먹으면 더 짜져서 먹기 힘든데, 이건 구워도 안짜고 딱 적당하게 감칠맛이 돌아서 존맛탱!!!
skli****조금씩 포장돼있어서 2명이서 안주로 먹기 딱 좋아요! 4년째 주문하고 있고, 가끔 보통 명란 구워먹으면 더 짜져서 먹기 힘든데, 이건 구워도 안짜고 딱 적당하게 감칠맛이 돌아서 존맛탱!!!
처음 주문해보는데 한팩까면 두끼정도 먹을수있었아요~ 해산물 싫어하고 갑각류 알러지까지있는 제 남편은 해산물이라면 기겁을 하는데 마늘이랑 고추랑 참기름 깨 고춧가루 해서 무쳐먹으니 엄청 잘먹고 더 달라고 난리네요 ~~ 자주 사먹을거같아요~~^_^
alsw**********처음 주문해보는데 한팩까면 두끼정도 먹을수있었아요~ 해산물 싫어하고 갑각류 알러지까지있는 제 남편은 해산물이라면 기겁을 하는데 마늘이랑 고추랑 참기름 깨 고춧가루 해서 무쳐먹으니 엄청 잘먹고 더 달라고 난리네요 ~~ 자주 사먹을거같아요~~^_^
더바로명란 리뷰를 작성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으로
소정의 적립금을 드립니다.
상호 : 대경에프앤비(주)서울지점 | 법명 : 대경 에프앤비 주식회사
대표자 : 강치범 | 개인정보책임자 : 강치범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0(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616호)
사업자등록번호 : 114-85-18728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4-서울금천-0407호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17:00 | TEL: 02-2181-3600 | FAX: 02-2181-3606 | EMAIL : dkfnb7@naver.com
@ dkfnb all right reserved.
상호 | 대경에프앤비(주)서울지점 법명 | 대경에프앤비 주식회사
대표 | 강치범 개인정보책임자 | 강치범
주소 | 서울 금천구 두산로 70(독산동, 현대지식산업센터 616호)
사업자등록번호 | 114-85-18728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2014-서울금천-0407호
고객센터 운영시간 | 09:00-17:00
TEL: 02-2181-3600 FAX: 02-2181-3606 EMAIL : dkfnb7@naver.com
@ dkfnb all right reserved.